최근 검증되지 않은 한약재와 지네 같은 곤충류로 정력제를 이용한 약제를 먹고 부작용을 보이는 사례가 늘고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선정적인 광고 문구를 대대적으로 홍보하고 있는 업체나, 가품을 진품으로 속이는 비양심적인 업체인지를 정확히 따져보고 선택해야 한다.

약품 제조 관계자는 “정력제에 대한 좋지 않은 시선이 많지만 모든 업체의 정력제가 부작용을 초래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반드시 정력제를 구입하기 전 어떤 성분이 들어갔는지 한약재가 어떤 효능을 가지고 있는지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최근 노화, 스트레스, 만성피로 등 다양한 요인으로 발기부전 될 수 있는 사례를 체계적으로 분석한 후 강장용 천연 생약을 선별해 만든 ‘천연한방정력제 장양단’이 눈길을 끌고 있다.

천연한방정력제 장양단은 동충하초, 녹편, 개성 인삼, 파극천, 오가피 등 원기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한방재료를 바탕으로 중국황실에서 사용되던 비방을 적용하여 제조된 정력제다.

장양단 홈페이지 ‘고객후기란’을 통해 먼저 복용한 이들의 체험후기를 볼 수 있다.

장양단 대표는 "최근 장양단을 모방한 유사제품이 있어 혼란이 될 수 있다. 한방정력제 장양단을 제조 및 판매하는 곳은 당사가 유일하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남성의 자신감을 되찾아주는 천연한방정력제 장양단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상담하고 있다. 사용 후기를 작성하고 재구매를 하면,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