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부터 로제, 청하까지!
1월 말부터 2월까지! 기대되는 가요계!
빛나는 아티스트들의 향연에 집중!

최근 가요계에 역대급 솔로 여성 아티스트들의 컴백과 데뷔 소식이 전해지고 있어 대중들의 큰 기대와 집중을 받고 있다. 1월 말부터 2월까지 꽉 찬 역대급 퍼포먼스 소식은 가요계에 거의 축제와 같은 소식으로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솔로 여성 아티스트들의 컴백과 데뷔는 팬들의 기다림이 더해져 더욱 빛나고 있다.
현아

그 첫 번째 주자는 바로 가요계의 독보적 존재! 카리스마와 강렬한 퍼포먼스의 주인공 현아이다! 현아는 1월 28일 컴백 예정임을 알리고 현재 수많은 티저들을 선보이며 기존의 특색 넘치는 음악이 또 다시 선보여질 것을 예고하여 대중들을 열광하게 하였다. 또한 티저들에서 선보인 컨셉과 춤의 일부는 ‘아티스트 현아’만이 소화 할 수 있는 퍼포먼스였기에 현아가 가요계에서 독보적인 존재임을 컴백 전, 티저를 통해서 벌써 증명했다.
또한 현아의 이번 컴백은 그의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컴백이다. 그 이유는 현아의 이번 컴백은 사실 작년에 이뤄질 예정이었기 때문이다. 작년에 이뤄질 예정이었던 현아의 컴백은 그의 건강 악화로 인해 미뤄지게 됐었다. 그렇기에 팬들은 큰 아쉬움과 걱정을 하였고, 그러한 팬들의 사랑으로 인해 열심히 치료에 임하던 현아가 드디어 컴백을 하게 된 것이기에 이번 현아의 컴백은 더욱 기대되고, 빛난다.
로제

다음 주자는 빌보드 핫100의 주인공 블랙핑크의 메인보컬 로제이다! 로제는 이번 1월 31일 열릴 라이브 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 솔로 데뷔를 할 예정임을 밝혔다. 또한 솔로 데뷔 티저가 공개되기 시작했으며 티저 속에서 로제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목소리가 돋보여 대중들의 큰 관심을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티저 속에서 로제의 감성적인 연기도 감상할 수 있었기에 팬들은 열광하고 있다.
이번 로제의 솔로 데뷔는 같은 그룹 멤버인 제니의 솔로 데뷔 이후 블랙핑크 내에서 두 번째 솔로 앨범을 내는 것이기에 팬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다. 앞서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 멤버 4명 모두 차례대로 솔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하였기에 블랙핑크 팬들에게 이번 로제의 솔로 데뷔는 기다리던 단비와 같은 퍼포먼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로제의 특유의 부드럽고, 따뜻한 감성으로 위로가 될 것으로도 예상된다.
청하

이번 가요계 빛나는 축제에 함께 할 마지막 주자는 걸크러쉬의 모범답안 청하이다! 청하는 다음 달 2월 15일 컴백 예정을 밝혀 대중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고 있다. 청하는 평소 독보적인 춤사위와 카리스마, 퍼포먼스, 보컬 등으로 실력파 솔로 여가수를 이미 증명해 낸 아티스트이며 걸크러쉬의 모범답안으로 불리는 스타이다. 이러한 청하가 2월 15일 컴백 예정임을 밝힘과 동시에 공개한 티저는 역시나 강렬했으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이었다. 이에 대중들은 청하가 또 다시 어떤 멋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되고 있다.
또한 이번 청하의 컴백 소식이 기다려진 이유 중에는 그의 기대되는 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이유가 있다. 그 이유는 바로 청하가 코로나19에 감염됐었기 때문이다. 청하는 작년 연말에 코로나19에 확진되었다는 소식을 알려 대중들을 놀라게 하였다. 따라서 이번 청하의 컴백은 청하의 건강과 코로나19로 인한 후유증에 대해 걱정한 팬들에게 큰 보답이 될 것이기에 더욱 빛나는 컴백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위홍신 대학생 기자 wi673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