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일보 조길상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이 프리미엄 스포츠 문화공간인 ‘양용은 프로 케이 골프아카데미’를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5층에 자리잡은 ‘양용은 프로 케이 골프 아카데미’는 개별 부스형 타석(19석), 스포츠 BAR 등이 완비된 매장이다. 약 300평 규모의 쾌적한 공간에서 친구, 연인, 동료, 가족 등 누구나 자유롭게 연습 및 게임 레슨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KLPGA투어 출신 프로가 레슨을 직접 진행, 전문성을 강화했다.
3일 오픈을 기념해 탤런트 김성수와 스타 골퍼 남영우 프로를 초청해 니어 핀 대결, 기념사진 촬영, 팬사인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졌고, 내달에는 양용은 프로가 원데이 클래스, 팬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오픈 프로모션으로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권 20% 할인 혜택과 사은품으로 ‘선캡’과 ‘골프 마스크’를,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는 ‘무료 시타권’을 증정한다. 양용은 골프 아카데미에서 사용하는 케이골프 시스템은 전국 54개 매장과 미국, 캐나다, 중국, 베트남 등 해외에서도 사용하는 혁신적인 골프 시스템이다.
최우제 대전점장은 “위드코로나 시대, 급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롯데백화점 대전점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