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인스타, 생일 맞아 일상 공유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생일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일상을 공유했다.
지드래곤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r happiness is my happiness(“너의 행복이 나의 행복)"라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자신의 생일을 의미하는 '818' 숫자 초가 꽂힌 케이크를 비롯해 방송인 조세호와 다른 지인들이 함께한 생일 축하 사진 등이 있다. 담배를 입에 문 채로 카메라를 아래로 응시한 지드래곤의 모습도 담겼다.
이어 브이하는 지드래곤의 모습과 함께 본인에게 쓴 편지를 함께 첨부했다.
해당 편지는 “잘하고 있고 다 잘 될 거야. 네가 그렇게 만들고 있어. 그런데 너도 좀 쉬어라. 널 위해 살아. 네가 없다고 세상이 무너지진 않아. 다 알아서 돌아갈건 돌아가. 인간은 정말 작은 존재란다. 오버하지 마”라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누리꾼은 "잘해왔고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할 거에요" "스트레스 받지 말고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지내요"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줘서 고맙지만, 오빠의 행복부터 챙겨주세요" 등 따뜻한 반응을 보였다.
지드래곤이 소속된 그룹 빅뱅은 지난 4월 노래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을 발표한 바 있다.
이우성 인턴기자
woosoung944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