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고왕 유튜브 채널
사진 = 네고왕 유튜브 채널

피자알볼로와 네고왕이 함께 한 특급 할인 이벤트가 홈페이지 서버 마비를 일으킬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자 피자 알볼로는 행사 기간을 이틀 연장 시킨다고 밝혔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네고왕 공개 후 예상보다 많은 접속자가 몰리면서 서버가 일시 마비됐다"며 "주문하지 못한 고객분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약속대로 행사 기간을 2일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피자알볼로의 홈페이지는 2월 23일 기준 접속자가 기존 대비 약 8560% 증가하며 서버가 일시 마비되는 사태를 겪었다.

지난 23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피자알볼로 임직원들이 네고왕 시즌5의 새 진행자인 코미디언 홍현희와 함께 유쾌한 분위기에서 가격 흥정을 벌이는 모습이 담겨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피자알볼로
사진 = 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는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졸업·입학 주간을 맞아 네고왕과 함께 파격적인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라지 사이즈 피자 주문 시 1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치즈볼 6개와 콜라 500ml를 증정받을 수 있다. 세트메뉴, e쿠폰, 레귤러(R) 또는 하프앤하프, 퍼스널피자(1인 피자) 주문 시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기타 제휴할인, 방문포장할인 등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하여 통 큰 할인의 대명사인 네고왕 프로그램과 함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소통할 수 있어 좋았다. 앞으로도 더욱 다채롭고 흥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11만판 한정으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피자알볼로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해 주문하는 회원 대상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