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지역의 냉동수산물, 수산물가공식품 등 외식업계의 대표 브랜드 ㈜서해냉동식품(대표 강대웅)은 전 외식산업체를 비롯한 각 가정의 믿을 수 있는 식자재 파트너로 다양한 먹을거리를 마련했다.

신선도가 생명인 수산물을 취급하고 있기 때문에 서해냉동식품은 한시도 긴장을 늦추지 않는다. 올 추석도 역시 서해냉동식품은 영광굴비, 자반고등어 등 엄격한 관리를 통한 최상의 품질과 신선도를 유지해 믿을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야심차게 준비한 추석
지난 1991년부터 냉동식품 전문 유통회사로 각 가정에 믿을 수 있는 식자재를 공급해온 서해냉동식품은 이번 추석을 맞아 다양하고 실속 있는 세트를 준비했다.

차례상에 없어서는 안 될 영광 법성포 굴비, 자반고등어, 갈치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는 3만 원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다.

설, 추석 명절 가장 인기가 많은 선물 중 하나인 영광굴비 세트는 6호 35000원부터 1호 19만 원까지 가격별로 준비돼 있다.

서해냉동식품의 대표 상품인 영광굴비 세트는 일반 굴비에 비해 육질이 쫄깃하고 수분량이 적어 육질이 부서지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자반고등어도 노르웨이 고등어 A급으로 구성돼 있다.

자반고등어 2㎏에 아이스박스 신선포장, 선물포장까지 한 가격이 3만 원으로 저렴하다. 갈치는 채낚이 갈치 4마리에 선물포장까지 3만 5000원이다. 서해냉동식품의 추석 선물세트는 모두 택배 발송이 가능하다. 가정에서 전화나 인터넷으로 구입할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택배는 오는 25일까지 주문해야 추석 전에 받아볼 수 있다.

추석 선물세트 외에도 기타 주문된 모든 상품은 선물포장할 수 있다. 포장은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포장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선물세트를 구입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상품으로 추석 선물을 할 수 있다.

서해냉동식품은 고객의 식재료 선택 편의를 위해 대전 오정동 농수산물 도매시장 건너편에 ‘대형냉동식품전시장’도 마련해 700여 종의 다양한 각종 식자재를 전시·판매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먹을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 042-631-1789, 1644-7999

강선영 기자 kkang@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