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임시완이 ‘오징어 게임’ 시즌2에 합류하며 다른 출연 배우들에게도 관심이 쏠린다.
15일 여러 매체를 통해 임시완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 캐스팅이 확인됐다. 이에 따라 임시완 외 출연하는 배우들과 방영 예정일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우선 지난해 6월 황동혁 감독은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2에는 이정재와 이병헌이 출연하며 공유도 출연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로 이병헌은 미국 스탠퍼드 대학 강연에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2’로 돌아오겠다”고 약속했으며, 이정재는 지난 5월 프랑스 파리 포르트 드 베르사유 전시장에서 개최된 ‘코리아 엑스포’에서 “‘오징어 게임2’도 곧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혀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오징어 게임’ 시즌 2는 총 제작비가 약 1000억 원 이상으로 알려졌고, 현재 진행 중인 캐스팅 작업을 마친 후 2024년 공개를 목표로 올 여름 첫 촬영을 시작한다.
한편 지난 2021년 공개된 지 약 한 달 만에 전 세계 1억 1100만 가구가 시청한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역대 최다 시청자 수를 기록한 만큼 오는 7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선다는 소식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유석환 인턴기자
eukha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