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21일 공개되는 티빙의 새 예능 프로그램 ‘브로 앤 마블’에 관심이 쏠린다.
17일 티빙은 예능 프로그램 ‘브로 앤 마블’의 제작보고회를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했다. 이날 제작보고회에는 이홍희 PD, 가수 겸 배우 이승기, 배우 유연석, 가수 규현, 개그맨 지석진, 조세호, 세븐틴 조슈아, 호시가 참석했으며 재재가 MC를 맡았다.
‘브로 앤 마블’은 세계적인 도시 두바이에서 8명의 출연진들이 현실판 부루마블 게임을 통해 예측 불가 여행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통행료나 미션을 통해 돈을 벌면 여행의 퀄리티가 달라지고, 최종 우승팀은 돈을 현금으로 가져가게 된다.
출연진들은 ‘브로’라고 칭하며 이승기는 게임판의 설계자인 뱅커 역할, 유연석과 규현은 ‘갓브로’ 팀, 지석진과 조세호, 이동휘는 ‘지브로’ 팀, 조슈아와 호시는 ‘시브로’ 팀으로 활약한다.
브로들은 두바이에서 주사위를 굴려 도착한 랜드마크를 구매하고, 다른 브로 소유의 도시를 지날 경우 통행료를 지불해야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브로들은 부르즈 할리파, 버즈 알 아랍 등 두바이를 대표하는 초호화 관광지부터 모래사막, 무인도 등을 오가며 여행을 즐긴다.
한편 예능이지만 OST 라인업이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출연진 8명의 단체곡과 이승기, 팀 개별 곡까지 총 5곡이 공개된다. OST 프로듀싱은 세븐틴 앨범을 작업한 팀이 참여했다고 한다.
유석환 인턴기자
eukhan@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