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시정 및 동정 공유로 지역 발전 방향 논의

▲ 서산시 동문2동이 지난 25일 이완섭 시장과 함께하는 발전협의회 간담회를 개최한 모습. 서산시 제공

서산시 동뭉2동은 지난 25일 이완섭 시장과 함께하는 발전협의회 간담회를 열고 지역 발전과 관련한 주요 시정과 동정을 공유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이완섭 시장을 비롯한 지역 내 주요 기관장, 단체 대표, 유영모 동문2동장이 참석해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하고 동문2동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논의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동문동 공영주차타워, 동문동 도시재생 뉴딜사업, 번화2로 공영주차장 등 동문2동 관련 주요사업 추진 현황에 대해 점검하고 시정에 대해 다양한 건의사항을 수렴하는 소통의 자리로 마련됐다. 이완섭 시장은 서산시의 주요 시정 현안과 동문2동의 주요 사업들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이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며 활발한 토론을 펼쳤다.

이완섭 시장은 “ 동문2동의 기관·단체장들이 모인 발전협의회 회원분들의 소중한 의견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 현안 해결과 시정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더 나은 지역 발전을 이끌겠다”고 말했다.

유영모 동문2동장은 “이번 간담회가 주민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동문2동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윤기창 기자 skcy21@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