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짐한 구성에 '고르는 재미'

정성은 물론 실속까지 만족

㈜아모레퍼시픽은 2014년 설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동시에 받는 사람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받는 사람의 연령과 취향에 맞춰 선물할 수 있는 브랜드별 맞춤형 선물세트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종합 선물세트를 기획해 선택의 폭을 넓혔고 가격도 소비자가격의 3분의 1 수준으로 대폭 낮췄다.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의 마음까지 배려한 상품기획이 눈에 띈다.

선물세트 AP 명품 2호(5만 5000원)
▲맞춤형 선물세트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의 데미지 케어 극손상 샴푸 라인을 모아 ‘선물세트 AP 미쟝센 스페셜세트’를 기획했다. 고농축 아르간 오일과 로얄젤리, 로즈워터 등이 함유된 미쟝센 데미지 케어 샴푸는 끊어지고 갈라지는 심한 손상모발을 엉킴 없이 매끈하게 만들어준다. 여기에 미쟝센 안티에이징 샴푸, 미쟝센 데미지케어 퍼펙트 세럼, 미쟝센 데미지 케어 헤어팩 등이 스페셜세트로 묶여 있어 손상된 모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샴푸 브랜드 려(呂)에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타나는 여러 가지 헤어 고민을 덜어줄 부모님 맞춤형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려의 인기 제품인 ‘진생보 라인’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AP 려 3호’는 두피와 모발의 대표적인 노화 징후인 모근 약화, 모발 건조, 두피 트러블 등 3가지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해 주는 ‘헤어 안티에이징 케어’ 선물세트다.

또 ‘선물세트 AP 려 B호’에는 모근부터 깊숙이 한방의 영양을 채워 손상이 심한 모발 끝까지 부드럽게 해주는 려 한빛모 샴푸와 린스를 비롯해 부스스하고 힘없는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자양윤모 샴푸와 트리트먼트가 엮여 있다.

또 려 한빛모 라인과 함께 드라이나 펌 등의 열로 인해 힘을 잃어버린 모발을 생기있게 잡아주는 려 자생화초 생기영양 라인이 ‘선물세트 AP 려 A호’에 담겼다.

해피바스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바디 케어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선물세트 AP 해피바스 스페셜세트’는 천연유래성분으로 자극 없이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바디워시, 바디로션, 클렌징 폼, 비누 등 소비자로부터 사랑받아온 대표 제품 5종으로 구성됐다.

겨울 소나무의 고순도 솔잎 추출물과 청정지역 천일염 성분을 캡슐에 담은 ‘아침에 상쾌한’ 송염 청아단 치약을 비롯해 려 한빛모 샴푸와 청아모 샴푸가 ‘선물세트 AP 한방 3호’로 기획됐다.

선물세트 AP 종합 A호 (8500원)
▲생활용품 종합선물세트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생활용품들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는 경제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명절 대표 인기 상품이다. 미쟝센, 려, 해피바스, 일리, 메디안, 송염 등 헤어와 바디, 치아관리를 위한 제품들로 구성돼 여러 연령대의 가족원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가격대도 8500원부터 3만 1000원까지 다양하다.

선물세트 AP 종합 A~F호, 종합 7·8호 등을 선보인 종합세트는 세트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제품라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할 수 있다.

아울러 주는 사람의 마음을 듬뿍 담아 전할 수 있는 명품 선물세트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선물세트 AP 명품 1호’는 려 샴푸·린스와 미쟝센 데미지케어 라인, 해피바스 바디제품, 메디안 치약·칫솔 등 18종을 한 세트로 담았다. 가격은 4만 원이다.

이와 함께 ‘선물세트 AP 명품 2호’는 5만 5000원이란 가격에 걸맞게 풍성한 제품구성을 자랑한다. 려 자양윤모·진생보 라인을 비롯해 해피바스 바디제품, 송염 고은단 치약, 메디안 치약·칫솔 등 26종을 한 번에 선물할 수 있다.

유주경 기자 willowind@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