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캔·김 등 실속형 세트 구성
주민과 함께하는 가을 콘서트도

동원 프리미엄 선물세트·광천김 세트
해표 포도씨유·카롤라유·올리브유세트

대전 서구 정림동 무지개상가 지하 1층에 입점한 서부새마을금고 MG마트는 올해 추석에 꽤 괜찮은 선물을 준비했다.

깔끔한 서부새마을금고 MG마트답게 올해 추석 선물세트로 참치캔, 김 등 '건강'을 주제로 구성했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실속형 선물세트를 강화했다.

서부새마을금고 MG마트 최고 인기 제품인 참치캔 세트를 중심으로 선물세트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특히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참치, 카놀라유 등을 다양하게 혼합한 동원선물세트를 주력으로 내세우고, ‘광천 김’, ‘양반김’, ‘올리브김’ 등 이색적인 프리미엄 세트도 함께 준비했다.
간판 제품인 참치캔 선물세트의 경우 1만~3만 원대 실속 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신선·가공식품과 배·사과 등 과일 세트, 샴푸·비누 등 생활용품 세트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한편 서부새마을금고 MG마트는 개점 2주년을 기념해 10월 24일 정림동 수밋들 공원에서 ‘주민과 함께 하는 가을 콘서트’를 개최한다.

MG마트를 이용하는 지역주민과 서부새마을금고 조합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열리는 MG마트 2주년 기념 ‘주민과 함께 하는 가을 콘서트’는 초청음악회와 주민노래자랑 등 다채롭게 펼쳐진다. 노래자랑 입상자에게는 48인치 TV 등을 선물한다.
특히 10월 24일까지 경품응모를 통해 당첨자에게 냉장고, 생활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박길수 기자 bluesky@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