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위가 기습을 하면서 연말분위기가 무르익고 있다. 강남역 일대는 연말·연시는 물론 서울 데이트장소 및 만남의 장소로 이미 정평이 나 있으며, 특히 연말 송년회로 많은 이들이 모이는 곳 중 하나다.

서울의 모임장소의 중심인 강남역은 점심시간에는 회사원들로 붐비며, 저녁시간대에는 데이트, 모임, 소개팅 등으로 서울에 거주하는 이들부터 타지인들 까지 많은 이들이 모이곤 한다.

이렇게 많은 인파가 모이는 강남역 일대에서 송년회를 계획한다면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고, 분위기가 좋은 곳을 추천한다.

강남역 회식장소 및 송년회장소로 인기인 ‘이자카야 나무’는 25개의 개별 룸과 편안하고 안락한 인테리어, 다양한 식사메뉴와 안주메뉴로 강남 송년회장소로 제격이다.

‘이자카야 나무’는 25개의 개별 룸과 더불어 테이블 수가 무려 500석에 달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4층까지 이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을 확보하였다. 또한 초밥, 사시미, 꼬치류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기메뉴들을 정성스럽게 조리하여 소비자들에게 선사하기로 잘 알려져 있다.

강남역 ‘이자카야 나무’ 관계자는 “강남역에서 송년회 모임을 갖는 이들은 소규모모임부터 회사동료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모임도 많기 때문에 넓은 공간과 많은 테이블, 개별 룸이 겸비되어 있어야 한다. 이자카야 나무는 이러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과 개별 룸을 확보하고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와 맛있게 조리된 다양한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자카야 나무’는 강남역 10분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연말 송년회 예약문의는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