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옥산면 오산가좌로의 비닐하우스에서는 대추방울토마토 수확이 한창이다.
이곳에서 방토팜을 운영하는 정재현씨는 요즘 탱글탱글 잘 익은 대추방울토마토를 수확하는 기쁨과 재미로 가득 차 있다.
방토팜 정재현씨는 지난 21년간 대추방울토마토 재배에 열의와 정성을 다하여 대추방울토마토 재배에서 크게 인정받은 사람이다.
청원생명의 높은 자부심과 뛰어난 기술력을 이어받은 방토팜은 36동의 대규모 하우스에서 많지 않은 인원으로 방울토마토를 재배하여 방토팜만의 기술력을 증진시키고 있다.

과거 오프라인으로만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던 청원생명 방토팜 대추방울토마토는 최근 온라인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어 누리꾼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대추방울토마토는 좋은 날씨가 이어지면서 작황 호조로 품질도 좋고 수확량도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대추방울토마토는 대표적인 저칼로리 과채류로 다이어트에 좋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 개선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대추 방울토마토와 컬러 방울토마토 등 이색 토마토는 당도가 높은 데다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한편 방토팜의 대추방울토마토는 일반방울토마토와 비교 당도가 2도 높아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타지역의 경우 금년에 토마토에 역병 등 병해충이 많이 발생했으나 방토팜의 경우 생육초기부터 친환경제제인 홍균을 사용하여 뿌리생육이 왕성하고 품질이 우수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방토팜의 대추방울토마토는 깨끗한 환경 속에서 땅이 주는 소중함을 경건하게 받아들이며 정직함 하나로 일궈낸 대추 방울 토마토이다.
또한 방토팜은 '농산물우수관리인증(Good Agricultural Practices)'을 받음으로써 생산단계에서 판매 단계에 이르기까지 농산식품 안전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소비자에게 안전한 농산물을 공급하고 농산물의 안전성까지 확보한 우수한 기업이다.
구매 문의는 방토팜 대표전화나 공식사이트를 확인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