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바몬,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 티저 영상 공개
- 웹예능 본편, 26일 알바몬 APP과 YouTube,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

알바몬, 홍석천X샤넌X김민규 웹예능 티저 공개! ⓒ알바몬

홍석천과 샤넌, 김민규가 호흡을 맞춘 웹예능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대표포털 알바몬(www.albamon.com, 대표 윤병준)은 20일 자사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의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는 배우 김민규와 가수 샤넌이 식당 아르바이트를 하며 겪는 에피소드를 그린 웹예능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홍석천은 사장님으로 샤넌과 김민규는 알바생으로 등장해 호흡을 맞췄다. 특히 웹예능 촬영이 실제 홍석천 사장님이 운영하는 식당에서 진행돼 현장감과 재미를 더했다.

영상 속에서 홍석천은 본인의 식당인 만큼 프로페셔널하고 깐깐한 현실사장님의 모습을 뽐냈고 김민규와 샤넌은 각각 어리바리한 알바생, 세상 꼼꼼하지만 손이 느린 알바생의 모습을 선보였다. 알바몬 관계자는 “촬영장에서는 사장님 홍석천과 알바생 김민규, 샤넌의 특급 케미가 돋보였다”고 말하며 “아르바이트는 넓은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인 만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20일 공개되는 티저 영상은 알바몬 유튜브 및 알바몬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알바몬은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바몬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서 영상 시청, 친구 태그를 완료하면 이벤트에 참여된다. 티저 영상 이벤트는 6월 26일(화)까지 알바몬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진행되며, 당첨자는 27일(수)에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카카오프렌즈]어피치 캐릭터 인형, ▲[카카오프렌즈]휴대용 미니 선풍기 라이언, ▲BHC 핫후라이드 치킨 등의 경품이 증정된다.

한편 웹예능 ‘지금 홍식당으로 알바갑니다’ 본편은 6월 26일 화요일에 알바몬 APP과 알바몬 YouTube에서 공개되며, 알바몬 공식 SNS 채널과 SBS 모비딕 플랫폼에서도 온에어된다.본편 영상에서는 홍석천이 운영하는 식당 ‘시댕’과 ‘마이스윗’에서 샤넌, 김민규가 알바하며 겪는 리얼한 에피소드들을 확인할 수 있다.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알바몬의 웹예능은 7월 27일(금)일까지 매주 화, 금요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주홍철 기자 jhc@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