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신예은이 자신의 SNS을 통해 물오른 미모를 과시하는 사진을 게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신예은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금요일은 뮤지뱅크”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예은은 베이지색 니트를 입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 짓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잡티 없는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가 청순한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진짜 공주에요 완전공주다ㅠㅠ”, “진짜 공주가 등장해버렸네”, “예은누나 너무너무 예쁘세요ㅠㅠ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등등 우월한 미모에 대한 칭찬이 쏟아지는 댓글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지난 14일 배우 신예은과 새로운 광고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날 발표했다.
지난해 신예은이 출연했던 첫 광고영상 ‘마이맥송’은 수능 금지곡이라고 불릴 만큼 엄청난 중독성으로 불려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공개된 영상은 신예은의 매력적인 모습이 녹아들어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에서 단 7일만에 350만 조회수를 넘기는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배우 신예은은 2018년 웹드라마’에이틴(A-TEEN)’의 도하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배우로써 이름을 알렸다. 이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여주인공 및 KBS 뮤직뱅크에서 골든차일드 멤버 최보민과 함께 MC로 활약 중에 있다.
서동주 대학생 기자
ehdwn9991@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