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스마트폰의 사용 시간도 늘어나게 됐고, 이에 똑똑하고 편리하게 앱을 찾아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쥬비스의 다이어트 앱이 주목받고 있다.
쥬비스 다이어트는 519만건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AI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살이 더 잘 빠진 상위 25%의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AI 컨설팅 프로그램을 업계에 접목했다.
그리고 이 특화된 AI 기술을 집약한 것이 ‘쥬비스 다이어트 앱’과 ‘챗봇 제이(J)’이며, 고객의 빠르고 똑똑한 다이어트 성공을 돕고 있다.
쥬비스 앱의 가장 큰 특징은 자신의 체중 감량 상태를 비롯한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것이다. ‘감량 지표’라는 앱의 핵심 메뉴를 통해 다이어트 관리를 받으며 건강하게 변해가는 자신의 신체 데이터를 한눈에 그래프로 확인하며 체감할 수 있다.
이 데이터에 근거해서 내가 살이 찌는 패턴과 잘 빠지는 패턴, 식욕 통제가 어려운 상황에 놓이는 패턴 등을 알 수 있다.
이에 일상 생활에서 효율적으로 생활 습관을 개선할 수 있다. 앱 내에서 체중과 식단 입력에 그치지 않고, 수분 섭취량, 운동량, 수면시간 등 내 몸에 관한 모든 정보를 기입하며 건강 관리까지 병행할 수 있으며 고민스러운 특정 지표를 중점적으로 확인하며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쥬비스 관리를 받는 고객들은 앱을 통해 ‘AI 리포트’ 라는 맞춤 솔루션을 받으며, 오늘 내가 받은 기기 관리를 통해 얼마나 감량되었는지 분석한 데이터를 볼 수 있다. 관리를 받지 않는 날에도 AI 리포트의 ‘챗봇 J’가 나의 전반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체질에 맞는 식사 및 영양소를 권장하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고객의 보다 빠른 다이어트 성공을 돕기 위해 쥬비스 앱을 일상속에서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개발 및 업그레이드 중에 있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