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JUNG SAEM MOOL)’이 지난달 29일 올리브영에 신규 입점했다. 정샘물은 올리브영 첫 입점에도 불구하고 베이스 카테고리에서 매출 호조를 보이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려 눈길을 끌고 있다.

정샘물은 올리브영에서 기존 베스트 셀러 제품인 쿠션제품을 비롯해 ‘스킨 누더 파운데이션’, ‘스킨 누더 컨실러’, ‘스킨 누더 팩트’ 등 신제품까지 다양한 베이스 제품을 선보인다.

정샘물은 4월 29일 IFC몰 입점을 시작으로 이달 중 강남점, 명동점에 차례로 입점, 본격적인 유통채널 확대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신규 입점을 기념해 모든 구매고객에게 ‘스킨 세팅 베이스 3종 키트’를,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생기피부 3종 키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투명메이크업의 대가 정샘물이 직접 만든 브랜드 정샘물은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에센셜 물크림’, ‘스킨 세팅 베이스’ 등을 히트시키며 뷰티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베이스 명가’로 알려진 브랜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뷰티 관계자는 “첫 입점에도 불구하고 연휴동안 기대 이상의 성과를 냈다”며 “앞으로 더 많은 올리브영 매장에서 정샘물 제품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정샘물은 오는 18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 정식 론칭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