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31의 맛 맛 맛!
언제 먹어도 맛있는 아이스크림은 무더운 여름에 특히 더 맛이 있다.
아이스크림에는 막대 아이스크림부터 시작해서 수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들이 있다.
이중 대중들에게 가장 인기 아이스크림 중 하나가 베스킨라빈스이다.
베스킨라빈스에는 어떤 맛들이 있나 알아보았다.
치즈 맛



베스킨라빈스 치즈 맛으로는 뉴욕 치즈케이크, 허니 치즈 트랩, 봉쥬르 마카롱 등이 있다.
뉴욕 치즈케이크는 치즈맛이 주를 이루어 치즈 본연의 맛만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한다.
허니 치즈 트랩은 마스카포네라는 이탈리아 크림 치즈의 맛으로 색다른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봉쥬르 마카롱은 치즈 뿐만 아니라 초코의 맛도 첨가되어 있어서 더욱 맛이 있다.
아몬드 맛



베스킨라비스 아몬드 맛으로는 초코아몬드 봉봉, 아몬드 봉봉봉, 자모카 아몬드 훠지 등이 있다.
초코아몬드 봉봉은 밀크 초콜릿과 아몬드의 조합이다. 부드러운 초코에 아몬드를 먹고 싶다면 이 맛을 추천한다.
아몬드 봉봉봉은 베스킨라빈스에서 나온 신상 맛이다. 기존의 초코아몬드와 구성은 같으나 초코 맛이 더 진하다고 한다.
자모카 아몬드 훠지는 고소한 초콜릿과 커피 맛이 콜라보를 이룬 맛이다.
단일 맛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들은 거의 한 가지 맛이 아닌 다른 맛들과 섞여 새로운 맛들로 사람들 입맛을 사로잡는다.
심플한 한가지 맛만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아이스크림도 알아보았다.
그린티는 색깔만 봐도 알 수 있듯이 녹차로 이루어진 아이스크림이다.
31요거트는 유산균이 잔뜩 함유된 요거트 맛의 아이스크림이다.
바닐라는 아이스크림의 가장 기본적인 맛이라 할 수 있는 바닐라 맛의 아이스크림이다.
색다른 맛



베스킨라빈스에는 많은 종류의 아이스크림들이 많다.
일반적이지 않은 조금은 특별하다고 생각하는 아이스크림들을 알아보았다.
쫀떡궁합은 쫄깃한 떡인 인절미가 들어있는 아이스크림이다. 떡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추천하는 맛이다.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은 말 그대로 솜사탕에 가까운 맛이다. 맛을 더 정확하게 설명하기에는 약간 어려운 맛이다. 그래서 그런지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맛이다.
피스타치오 아몬드는 이름부터 생소한 맛이다. 견과류가 부드럽게 아이스크림에 박힌 맛으로 달콤하다.
초콜릿 맛



베스킨라빈스 초콜릿 맛으로는 엄마는 외계인, 초코나무숲, 초콜릿 무스 등이 있다.
엄마는 외계인은 베스킨라빈스의 인기 주력 상품이다. 밀크 초코, 다크 초코, 화이트 무스 거기에 초코 볼까지 있는 알찬 구성의 맛이다.
초코나무숲은 초코의 맛만 있는 것이 아니라 녹차 맛까지 더해져 풍미 있는 맛이다.
초콜릿 무스는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엄청 달콤한 맛이다.
과일 맛



베스킨라빈스의 과일 맛으로는 체리 쥬빌레, 애플 민트, 레인보우 샤베트 등이 있다.
체리 쥬빌레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체리가 듬뿍 들어간 아이스크림이다.
애플 민트는 사과에다가 민트를 더한 맛으로 정말 상쾌한 맛이다.
레이보우 샤베트는 파인애플과 오렌지가 콜라보를 이루는 맛으로 무척 상큼하다.
베스킨라빈스 31은 한달 동안 매일매일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골라 먹는 재미를 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브랜드이다.
브랜드에 담겨 있는 뜻대로 많은 맛들이 들어있다.
많은 맛들이 있는 베스킨라빈스는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 먹을 수도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