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사나이 신현준 '그에게 무슨일이?'
핫도그 먹던 그 매니저 맞나?
10년 동안 밝히지 못했던 진실은

신현준 매니저, 신현준에 대해 입열어... 헉! "마스크 쓴 매니저에게 폭언"

신현준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현준 전 매니저 김 모 대표가 9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신현준과 일하는 13년간 부당 대우와 갑질에 시달렸다고 폭로했기 때문.

보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신현준과 친구로 인연을 맺은 뒤 신현준의 제안으로 1995년부터 매니저 일을 시작했다. 김 대표는 "처음 2년간 생활하기 턱없이 부족한 금액 60만원을 받으며, 배우에 헌신하는 것이 매니저의 숙명이라 생각해 받아들였다”고 했다. 

이후 월급을 100만원으로 올려줬지만 6개월만에 월급을 주는 대신 작품이나 광고 등을 가져오면 해당 수익의 10분의 1을 지급하겠다고 구두 약속을 했으나 지켜지지 않았다고 전했다.

그의 폭로는 계속 이어져 갔다. 김 대표는 자신의 배우에게 욕설도 들어야 했다고 주장했다. 김 대표에 따르면 신현준은 늘 영화를 갈망했고, 김 대표를 ‘야’라고 부르며 영화를 가져오라고 주문하기도 했다. 

김 대표는 “작품에 대한 배우의 요구가 있는 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일이다. 그것이 매니저의 일 아닌가"라면서 “하지만 짜증을 내며 ‘야’ 혹은 ‘쌔끼’라고 부르며 압박하는 건 힘들었다고 말했다. 신현준에 대한 영화계의 니즈가 많지 않은 시기에도 빨리 가져오라고 재촉해 부담이 컸다”고 폭로했다. 또한 신현준과 나눈 문자 내용을 공개하며 "무능병 있냐", "문둥이", "개XX" 등 폭언도 일삼았다고 토로했다. 

신현준은 늘 매니저들에 불만이 많아 자주 교체했으며, 매니저들을 향한 욕설과 압박을 서슴지 않았다. 김 모 대표는 신현준의 친모 심부름까지 해야 할 정도로 공과 사 구분 없는 과도한 업무가 주어졌다고 전했다. 김 모 대표는 13년간 신현준과 함께 일하며 얻은 순수한 수익이 1억 원도 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기도 했던 신현준 소속사 이관용 대표는 해당 사건과 관련해 "현재 교통사고가 나 일을 쉬고 있는 상태"라며 "전 대표는 이미 오래 전 그만둔 인물로 그의 주장은 거짓이다. 곧 공식입장을 정리해 밝히겠다"고 말했다.

훌륭한 인성과 성품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신현준은 현재 사실 확인이 안된 '설'로 몸살을 앓고 있다.

현재 이미 시작된 루머 확산은 멈추지 않고 있다. 사실 확인 안된 갑질 논란이 불거지며 일각에서는 의심과 루머까지 돌고 있다. 신현준의 이미지 타격은 물론 배우라는 자신의 직업 활동까지 어려워질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다.

신현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매니저님 불쌍하다 힘내세요 신현준과 지금도 남몰래 갑질하는 연예인들 반성하세요", "매니저라는 사람도.. 좀 이해가 안됌... 오랜기간을 왜 참고했다는거지? 그럼?", "10년이란 시간을 함께하며 매니저가 저러는건 뭔가 이유가 있지? 벌때들 또 달려들어서 쪼아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

신현준 매니저, 신현준에 대해 입열어... 헉! "마스크 쓴 매니저에게 폭언"

올바른 사나이 신현준 '그에게 무슨일이?'
핫도그 먹던 그 매니저 맞나?
10년 동안 밝히지 못했던 진실은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