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 할로윈위크! ㄴㅁㄷㄹ '11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가 26일 오전 11시에 출제 됐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에서 '정답 찾으러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도미노 할로윈위크' 관련 퀴즈의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출제된 퀴즈는 "11월 1일까지 OOOO 피자, 사이드디시, 음료를 고르면 배달, 포장 주문 모두 총금액 30% 할인해주는 할로윈 위크가 진행됩니다. 이때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ㄴㅁㄷㄹ)"이다.

정답은 '내맘대로'

두번째 퀴즈는 "10/26~11/1 할로윈 기간동안 도미노 할로윈 위크 이벤트페이지에서 귀여운 OOOOOOO을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때 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ㄷㄷㅎㄹㅇㅋㄷ, 7자)"이다.

정답은 '도디할로윈카드'

세번째 퀴즈는 "10/26~11/1 도미노 할로윈 위크에는 ‘피자+사이드디시+음료’ 주문 1건당 400원씩 적립하여 OOOO을 위한 기부금으로 사용되는 희망나눔 캠페인이 진행됩니다. 이때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ㅅㅎㄱㅎ)"이다.

정답은 '사회공헌'

네번째 퀴즈는 "오늘부터 딱 일주일간 피자+사이드디시+음료 카테고리별 각 1개 이상 주문 시, 총금액 30% 배달도 OO도 할인 됩니다. 이때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포장'

한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참여했던 퀴즈에 문제가 변경되더라도 이미 참여한 퀴즈에는 다시 참여할 수 없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