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명배우끼리 대립하는 드라마는?
명품 악인연기를 펼칠 김명수는 누구?

배우 김명수 '암행어사' 합류! 드라마를 더 흥미롭게 해줄 악인연기로 기대감 UP!
명품배우 김명수가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 출연을 확정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 부정부패를 척결하고, 비리에 맞서 백성의 억울함을 풀어주는 조선시대 왕실의 비밀수사관 암행어사와 어사단의 통쾌한 코믹 미스터리 수사극으로 오는 12월 21일 방송 예정이다.
배우 김명수는 극중 '김명세'역을 맡았다 배우 김명수가 연기하는 ‘김명세’라는 인물은 조선시대 최고의 감찰사로 엄청난 권력주의자이고, 주인공들과 백성들에게 상당한 고통을 전해주며, 극의 긴장감과 재미를 한층 더해주는 중요한 인물이다. 명품배우 김명수가 합류함으로써, ‘KBS2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 김명수X김명수라는 동명 배우의 대립구도로 더욱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큰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배우 김명수는 tvN’사이코패스 다이어리’, KBS2 ‘우아한 모녀’, SBS ‘사의 찬미’, SBS‘황후의 품격’, KBS1 ‘내일도 맑음’, 영화‘대립군’, 영화 ‘신의 한 수’등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깊은 내공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배우 김명수가 출연을 확정 지은 KBS2 새 월화드라마 ‘암행어사: 조선비밀수사단’은 오는 12월 2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
김명수X김명수 대립구도 기대! 연기파 배우 김명수 암행어사 출연 확정!
동명배우끼리 대립하는 드라마는?
명품 악인연기를 펼칠 김명수는 누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