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탈출' '더지니어스' 제작진의 새로운 작품은?
티빙의 오리지널 시리즈는?
신선한 얼굴들이 보이는 추리 예능은?

2021년 티빙이 선보이는 '여고추리반’
2021년 티빙이 자신있게 선보인 오리지널 작품이 있다. 바로 '여고추리반'이다.
'여고추리반'은 의문투성이 초대형 밀실에 갇힌 빈틈투성이 멤버들의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탈출하는 스토리를 담으며 흥행을 이룬 '대탈출'과 다양한 직업군을 대표하는 도전자가 게임을 통하여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숨막히는 심리전을 벌이는 '더지니어스' 제작진의 미스터리 어드벤처이다.
앞서 두 예능 프로그램들이 큰 화제와 함께 성공을 이루었기 때문에 이번 '여고추리반’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다.
'여고추리반’의 멤버는 아나운서 박지윤, 개그우먼 장도연, 연반인 재재, 가수 비비, 걸그룹 아이즈원의 최예나가 출연한다. 대중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출연자와 신선한 캐스팅의 조화를 통하여 출연자들의 케미가 어떻게 이루어질지 기대가 되고 있다.
'여고추리반’을 연출한 정종연 PD는 지난 18일 '대탈출’ 진행 당시에 여고 등장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기회가 되면 여고를 배경으로 프로그램을 해보고 싶어서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정 PD는 '여고추리반’은 '대탈출’과 다르게 모든 에피소드가 하나의 큰 연결고리를 갖고 있다고도 밝혔다.
티빙이 새롭게 선보일 '여고추리반’은 전국의 초엘리트들만 진학할 수 있다는 명문 중 명문고등학교인 '새라여자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파헤치고 해결하는 스토리이다.
추리에 드라마적 요소까지 접목한 '여고추리반’이 시청자들 앞에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여고추리반’은 1월 29일 공개된다.
-
2021년 티빙이 선보이는 '여고추리반’
'대탈출' '더지니어스' 제작진의 새로운 작품은?
티빙의 오리지널 시리즈는?
신선한 얼굴들이 보이는 추리 예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