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 근황과 나이는?...꽃보다 누나 방송에 이미연, 김자옥, 김희애, 윤여정 유일하게 시리즈 없는 이유 관심

tvN
tvN

꽃보다 누나가 방송되면서 당시 출연했던 이미연, 김자옥, 김희애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꽃보다 누나는 지난 2013년에 방송된 '꽃보다 할배'에 이어 연예인의 해외 배낭 여행기를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당시 예능에 잘 출연하지 않던 이미연, 김자옥, 김희애, 윤여정이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홍석천은 지인이었던 김자옥을 언급, "'꽃보다 누나'를 보면 힘든 내색 하나 없이 밝으면서 특유의 소녀 같은 모습을 보여 많이 쾌차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걱정도 많이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본인 건강 상태를 대수롭지 않게 말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나 괜찮아'라고 배려하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난다"라고 덧붙였다.

한 연예부 기자는 "나영석 PD 예능 프로그램 중 유일하게 시리즈가 없는 게 '꽃보다 누나'다. 김자옥 빈자리를 누구도 채울 수 없다고 판단한 게 아닐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김자옥은 2008년 대장암 수술을 받았지만 암이 폐로 전이돼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았다. 결국 폐암 합병증으로 눈을 감았다.

김희애는 ‘신과함께’ 시리즈의 김용화 감독의 차기작인 ‘더 문’ 캐스팅을 확정지으며 많은 사람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2020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신드롬급 인기를 견인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김희애는 뛰어난 연기력과 작품을 고르는 심미안으로 데뷔 이후 최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다. 드라마 '밀회', '내 남자의 여자', 영화 ‘사라진 밤’, ‘허스토리’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탁월한 연기 내공으로 매 작품마다 인생작을 경신해 왔다.

이미연은 최근 알려진 자세한 근황은 없다.

윤여정은 현재 tvN에서 방송중인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에 출연중에 있으며 전미 비평가위원회부터 LA, 보스턴, 노스캐롤라이나, 오클라호마, 콜럼버스, 그레이터 웨스턴 뉴욕, 샌디에이고, 뮤직시티, 샌프란시스코, 세인트루이스, 노스텍사스, 뉴멕시코, 캔자스시티, 디스커싱필름, 뉴욕 온라인, 미국 흑인 비평가협회와 미국 여성 영화기자협회, 골드 리스트 시상식, 선셋 필름 서클 어워즈, 시애틀 비평가 협회까지 22관왕에 올랐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