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일보 김미진 기자] 대전신세계 Art & Science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내달 5일부터 15일까지 옥상층에 위치한 하늘공원이 아이와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는 테마파크 ‘키즈 인 원더랜드’로 변신한다.
‘키즈 인 원더랜드’를 이용하려면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2일부터 8일까지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팔찌 교환권 앱 쿠폰을 받거나, 방문 당일 단일브랜드 5만 원 이상 구매 후 현장에서 팔찌를 수령하면 된다.
또한 7층 본메장에서는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레고 스페셜 할인’이 진행된다. 4층 행사장에서는 토이트론·아베끄뚜아·블랙야크 키즈 등 9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동 기프트 특집’을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어린이날을 맞아 6층 아동유아 매장에서 ‘슈퍼해피 키즈 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한다. 내달 5일까지 노스페이스키즈, 블랙야크키즈, MLB키즈, 베네통키즈, 블루독, 밍크뮤, 프렌치캣 등 인기 브랜드들에서 어린이날 선물상품을 제안한다.
‘스케쳐스키즈 팝업’ 행사도 열려, 티셔츠, 바지 등 인기상품을 특가로 판매하고, 마이리틀타이거에서는 상상력과 창의력을 향상시켜주는 다양한 완구세트를 할인해 판매하는 등 감사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8일까지 ‘건강식품 선물상품전’이 열린다. 오메가3, 비타민, 홍삼 등 부모님을 위한 다양한 건강식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5층에서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브랜드 세일을 펼친다. 매직에디션 30%, 블루독, 리틀그라운드, 압소바, 에뜨와 20%, 베네통키즈, 뉴에라키즈 10% 할인 혜택과 ‘노스페이스키즈’에서는 일정금액 구매 시 금액 할인과 물병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겐조키즈, 블랙야크키즈, MLB키즈 닥스키즈, 무냐무냐 등 브랜드에서도 일정금액 구매시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쇼핑지원금을 증정한다.
지하2층 고메이 494에서도 가정의달 맞이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마듀에서는 카네이션 케이크 3종 사전 예약 시 10% 할인, 글로리데이즈에서는 홀 타르트 예약 구매 시 20% 할인 행사를 펼친다.
김미진 기자 kmj0044@ggilb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