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ENA 
사진 = ENA 

지난 3일, 신작 드라마인 ‘보라! 데보라!’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 유인나는 여자들의 워너비 '연플루언서(연애+인플루언서)'이자, 베스트 셀러 연애서를 보유한 스타 작가이기도 한 최강 연애코치 '데보라' 역을 맡아 톡톡 튀는 매력을 뽐냈다.

또한 상대 배우인 윤현민은 까칠하지만 왠지 모르게 빠져드는 출판기획자 '이수혁' 역으로 세상 모든 연애에 통달한 듯하지만, 정작 본인의 연애에는 한 치 앞을 못 보고 뒤통수를 맞는 인물이다. 예고편에서 둘의 불꽃 튀는 첫 만남이 짧게 공개 되면서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보라! 데보라'는 연애는 전략이 필요하다는 연애코치 '데보라'와 연애는 진정성이라는 출판기획자 '이수혁'이 함께 연애서를 만들며 시작되는 과몰입 유발 로맨스다. 밀고, 당기고, 씹고, 뜯고, 맛보며 즐기는 연애에 현실 공감을 더해 시청자들의 설렘 세포를 깨운다.

'이 구역의 미친 X', '검사내전', '청춘시대 1·2'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로 대중의 사랑을 받는 이태곤 감독과 '이 구역의 미친 X'로 위트 넘치는 필력을 인정받은 아경 작가가 다시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또한 배우 유인나, 윤현민, 주상욱, 황찬성, 박소진의 케미도 기대 포인트 중 하나이다. 배우 유인나는 과거 소개팅 프로그램 ‘선다방’에서 실제 연애 코치로 활약한 이력이 있어 현실을 반영한 연애 코치 연기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한편, 드라마 '보라! 데보라'는 오는 12일 9시 ENA에서 첫 방송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OTT 플랫폼 ‘티빙’에서 스트리밍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