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개청 20주년! 계룡 軍 문화축제와함께!

사진=㈜원엔터테인먼트
사진=㈜원엔터테인먼트

오는 8일 '계룡軍문화축제' 와 함께하는 'Stellar International Kids,Junior Military & Hanbok Fashion Show 2023'은  전 세계 유일 육ㆍ해ㆍ공 3군 본부가 있는 충남 계룡시 개청20주년 기념과 한미동맹 70주년의 해인 2023년 10월에 함께 한다는 뜻깊은 의미를 갖고 있다. 

행사는 계룡시, 계룡軍문화발전재단이 주최하고, ㈜원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한다. 전국을 넘어 전 세계로 홍보돼 참가접수를 받았던 주최사 홈페이지는 신청 오픈 첫날 엄청난 동시접속으로 서버가 다운되는 일이 발생해 다음날까지 접속이 불가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충남 계룡시 이응우 계룡시장의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애정과 관심을갖고 격려하는 뜻 깊은 배려로 오는 7일(토) 계룡시민체육관에서 참가자 무대 사전교육을 진행한다. 

사진=㈜원엔터테인먼트
사진=㈜원엔터테인먼트

예정된 50명을 훌쩍 넘어 100여 명이넘는 참가자 접수 중 최종 밀리터리룩쇼 31명, 전통의상 한복쇼 19명이 합격해 주한미군 10명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주최사 원정미 대표는 “계룡시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며, 많은분들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린다. 이번 패션쇼를 통해 키즈&주니어 모델들의 꿈의 무대 도약을 위한 첫걸음에 디딤돌이 되어주고, 축제로 즐기면서 참가자들의 끼와 재능을 발굴 하는데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무대들로 구성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신나고 즐겁게 쇼를 즐기실 수 있도록 모든 연출력을 다 쏟아붓겠다“고 밝혔다.

5세~19세까지 전세계 다양한 키즈&주니어로 구성된 이번 스텔라 참가자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