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개청 20주념 기념 '계룡군문화축제'

원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충남 계룡군문화축제 행사 내 공연장에서 진행된 ‘스텔라 국제 키즈&주니어 밀리터리,한복 패션쇼 2023’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1부 밀리터리 패션쇼에서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이해 초청한 10명의 미군과 함께 4세~17세로 이루어진 참가자들이 정찰병연출쇼, 워킹, 미군들의 멋진 경례,런웨이 합동 피날레 등으로 구성됐으며 2부 한복 패션쇼에서는 어우동 쇼를 연출해 웃음을 주고 정통한복으로 단아하며 기품있는 워킹을 선보였다.
원엔터테인먼트가 단독 주관하고 ㈜E&S필름 김현정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행사의 주최측인 계룡시는 우리나라 백제시대부터 시작하여 역사상 가장 중요한 중심 행정수도지로 지명돼 왔듯이 계룡시로 승격되면서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풍요로운 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응우계룡시장은 이번 행사를 참가하기 위해 계룡시를 찾은 전국의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행사 1일전 원활한 사전교육을 위해 계룡시민체육관을 대관해주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사전교육은 100여명의 신청자 중 1차 서류심사에서 밀리터리 32명, 한복 19명 총 51명의 합격자를 대상으로 대전 키즈,청소년 전문 교육기관 JM댄스보컬연기학원 강사진들이 맡았다.
또 밀리터리 전문 제조회사 헤세드코리아에서 1부 밀리터리쇼의 전체 군복을 협찬했으며 이번 패션쇼 참가자 중 3명의 모델을 선발해 향후 1년간 출연제품의 TV, 인쇄물, 잡지, 광고 및 옥외 극장 광고 POP물 패션쇼 제품 상세페이지 등에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2부 한복쇼에서는 자연염과 기계염을 토대로 손자수와, 기계자수, 금박 등을 적절하게 사용한 원단에 고객마다의 개성에 맞춰 정성껏 디자인해 입었을 때 자신의 분위기와 잘 맞는 편안한 멋을 풍길 수 있는 디자이너 강종순한복에서 한복을 협찬했으며 앞으로 스텔라 행사에는 적극적으로 협찬을 하겠다는 MOU체결을 했다. 뷰티 전문교육기관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는 이번 패션쇼 전 참가자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해 무대에 선 모델들과 의상을 돋보이게 해주었다.
또 사단법인 물방울 봉사단체의 이준석 이사장의 경호서비스 협찬으로 모델 및 관중들이 안전하게 무대를 즐길수 있었다. 더불어 건양사이버대학교에서 이번 패션쇼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졌던 포토월 제작에 협찬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부모님은 ”야외임에도 행사준비가 잘돼서 기분이 너무좋고 다른 참가아이들 및 부모님들도 만족도가 높아 다음 행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