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개청 20주념 기념 '계룡군문화축제'

사진=㈜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원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충남 계룡군문화축제 행사 내 공연장에서 진행된 ‘스텔라 국제 키즈&주니어 밀리터리,한복 패션쇼 2023’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1부 밀리터리 패션쇼에서 한미동맹 70주년을 맞이해 초청한 10명의 미군과 함께 4세~17세로 이루어진 참가자들이 정찰병연출쇼, 워킹, 미군들의 멋진 경례,런웨이 합동 피날레 등으로 구성됐으며 2부 한복 패션쇼에서는 어우동 쇼를 연출해 웃음을 주고 정통한복으로 단아하며 기품있는 워킹을 선보였다.

원엔터테인먼트가 단독 주관하고 ㈜E&S필름 김현정감독이 연출을 맡은 이번 행사의 주최측인 계룡시는 우리나라 백제시대부터 시작하여 역사상 가장 중요한 중심 행정수도지로 지명돼 왔듯이 계룡시로 승격되면서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풍요로운 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사진=㈜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원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응우계룡시장은 이번 행사를 참가하기 위해 계룡시를 찾은 전국의 어린이 청소년들에게 행사 1일전 원활한 사전교육을 위해 계룡시민체육관을 대관해주는 등 지원을 아끼지 않았고, 사전교육은 100여명의 신청자 중 1차 서류심사에서 밀리터리 32명, 한복 19명 총 51명의 합격자를 대상으로 대전 키즈,청소년 전문 교육기관 JM댄스보컬연기학원 강사진들이 맡았다.

또 밀리터리 전문 제조회사 헤세드코리아에서 1부 밀리터리쇼의 전체 군복을 협찬했으며 이번 패션쇼 참가자 중 3명의 모델을 선발해 향후 1년간 출연제품의 TV, 인쇄물, 잡지, 광고 및 옥외 극장 광고 POP물 패션쇼 제품 상세페이지 등에 홍보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사진=㈜원엔터테인먼트 제공

2부 한복쇼에서는 자연염과 기계염을 토대로 손자수와, 기계자수, 금박 등을 적절하게 사용한 원단에 고객마다의 개성에 맞춰 정성껏 디자인해 입었을 때 자신의 분위기와 잘 맞는 편안한 멋을 풍길 수 있는 디자이너 강종순한복에서 한복을 협찬했으며 앞으로 스텔라 행사에는 적극적으로 협찬을 하겠다는 MOU체결을 했다. 뷰티 전문교육기관 올댓뷰티아카데미에서는 이번 패션쇼 전 참가자의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해 무대에 선 모델들과 의상을 돋보이게 해주었다.

또 사단법인 물방울 봉사단체의 이준석 이사장의 경호서비스 협찬으로 모델 및 관중들이 안전하게 무대를 즐길수 있었다. 더불어 건양사이버대학교에서 이번 패션쇼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졌던 포토월 제작에 협찬했다.

행사에 참가한 한 부모님은 ”야외임에도 행사준비가 잘돼서 기분이 너무좋고 다른 참가아이들 및 부모님들도 만족도가 높아 다음 행사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