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1게임), 2등(1게임) 당첨

 

[연금복권520 305회차 당첨자 인터뷰] “아내가 똥꿈을 꿨는데, 제가 당첨됐습니다"

Q. 당첨되신 걸 어떻게 알게 되셨고, 또 알았을 때 기분이 어떠셨나요?  

나눔로또 홈페이지에서 로또복권 당첨번호를 확인하다가 연금복권도 인터넷으로 살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회사에서 짬짬이 시간이 나면 인터넷복권을 샀고, 주말에 쉴 때도 게임으로 인터넷복권을 즐겼어요. 지난달 일요일에도 재미 삼아 인터넷으로 연금복권 10장을 샀어요.

 산 이후에는 바빠서 복권 샀다는 것조차 잊고 살고 있었는데, 불현듯  '연금복권 샀었지' 생각이 들어 나눔로또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당첨 여부를 확인했는데, 1등 1게임, 2등 1게임에 당첨됐더군요.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오는구나' 싶어서 너무 감격스럽더라고요. 너무 기뻐서 아내한테 말해줬는데, 아내는 믿지 않더군요. 같이 몇 번이고 확인한 이후에 당첨이 실감 나면서 같이 얼싸안고 기뻐했어요.
 

Q. 최근에 기억에 남는 꿈이 있으신가요?

연금복권 추첨 전에 아내가 똥꿈을 꿨다고 말해주더군요. 아내가 꿈에서 온몸에 똥이 묻었었는데, 이상하게 기분이 좋았다고 하더라고요. '꿈이 좋은 것 같다'라며 아내는 로또복권을 샀는데 당첨은 안 됐어요. 한데, 제가 이렇게 당첨된 거죠.  앞으로 잘 살라는 하늘의 뜻인 것 같아요.

Q. 당첨이 되기 위한 본인만의 전략이나 구매 방법이 있으신가요?

좋아하는 숫자로 조를 선택하는데요, 예전에 제가 만든 번호로 로또복권 3등에 당첨된 적이 있어서, 그 이후로는 계속 좋아하는 숫자로 선택합니다.

Q.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을 주로 사는데요, 처음 인터넷으로 연금복권을 샀는데  편하더라고요. 그 이후로는 연금복권은 인터넷에서 사곤 합니다. 

Q. 평소에 어떤 복권을 자주 구매하시나요?

제가 자영업을 하고 있어서, 당첨금은 사업 자금에 보태고 나머지는 지금껏 저를 든든히 믿어주고 지켜준 아내에게 선물로 주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자료제공=나눔로또
/주홍철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